FAQ

3 결과
  • 솜피 공식 전문가에게 무엇을 기대할 수 있나요? (119) 2018/11월/15
    공식 전문가는 솜피와의 지속적 관계에 대한 구속력을 지니며 10가지 사명을 명시한 전문 서비스 문서에 서명합니다. 1. 전문가팀이 고객의 프로젝트를 전담합니다. 2. 솜피의 최신 솔루션을 살펴보고 테스트할 접수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3. 고객의 니즈와 예산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프로젝트에 대한 맞춤형 분석을 제공합니다. 4. 명시된 기간을 지켜야 합니다. 5. 상세한 무조건부 견적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6. 안전하게 설치합니다. 7. 시공 과정 전반에 걸쳐 고객에게 상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8. 솜피의 엄격한 부품 관리에 따라 시공 후 우수한 유지 관리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9. 고객의 속도와 니즈에 맞게 시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니터링합니다. 10. 세계적인 리더 기업의 품질 보증.
  • 설치 제품에 솜피 기기가 포함되었음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108) 2018/11월/15
    1. 전문 시공 업체에 모터 브랜드와 모델번호를 명시한 상세한 견적서를 요청하세요. 2. 설치된 제품에 "파워드 바이 솜피"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스티커는 제품에 솜피와의 밀접한 관계에 있는 제조사가 제작한 솜피 모터가 탑재되어 있음을 알려줍니다. 3. 기기의 리모컨에 표시된 브랜드 확인합니다.
  • 솜피는 창호 셔터와 블라인드를 제작하나요? (127) 2018/9월/28
    솜피는 집 안의 개폐 장치를 작동시키는 모터, 제어 제품 및 자동제어 시스템을 설계 및 제작합니다. 이러한 모터와 홈 오토메이션 장치는 제조 업체로 보내져 그곳에서 조립되어 제품(창호 셔터, 블라인드, 문, 차고 문 등)으로 탄생합니다.